Hot TV

김과장의 감초 오광숙역 임화영은 누구!

피플피플 2017. 2. 15. 12:18
반응형

인기 드라마 김과장의 톡톡튀는 캐릭터 오꽝숙!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는 한국드라마입니다.

그나마 스트레스를 좀 풀어주는 풍자코믹 선물세트 같아요.

간만에 기다려지는 수,목 미니시리즈~

김과장의 삥땅펀치김과장의 삥땅펀치

200억 제작비가 든 이영애의 사임당을 단번에 역전시키며 16%이상의 시청률을 기록.

누가 예상했을까!

주조연들의 활약도 멋지지만, 극본을 쓴 작가 박재범씨 대박입니다.

박재범 작가의 작품 굿닥터,신의 퀴즈 등이 있었네요.

김과장(남궁민)의 의인 캐릭터는 정말 매력있지만 뭐 주연들은 일단 빼고,

다방레지 출신 덕포흥업 경리꽈 사원 오광숙이 요즘 이슈입니다.

사실 초반에 살짝 나올 것 같았지만 아예 서울로 올라왔네요 ^^

매회 김과장의 컨설턴트로써 타이타닉의 처세술 등의 알려준 성룡의 정신적 스승같은 존재(?)죠

김원해,서정연,김강현,정혜성,류혜린 등 개성강한 조연들 사이에서도 으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임화영씨!

임화영 나이 1984년생, 어려보이는데 서른중반이시군요.

임화영 듀오CF임화영 듀오CF

지금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르네요.

듀오 CF 등 나오다가 최근에 용팔이 레지던트역,시그널에서 김혜수 동생역으로 나왔네요.

그외 김기덕 필름이 제작한 <메이드 인 차이나>에서 한채아씨와 나왔습니다.

이 영화는 장어가지고 어쩌구저쩌구 하는 것 같은데, 불쌍한 장어를 생각하니 웬지 망설여지네요.

임화영씨가 어떤 역할로 나오는지 기회가 되면 봐야겠네요.

임화영 김기덕김기덕 임화영


김과장의 HOT 캐릭터 오광숙!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