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KBS 첫방송 하숙집 딸들 - 그녀들의 무한 매력에 빠질까!

피플피플 2017. 2. 14. 22:36
반응형

하숙집 딸들 첫방송 : 2월14일 (화) 오후 11:10

출연 :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

서울에 미모의 네 딸과 함께 엄마 미숙이 운영하는 미숙네 하숙집!

드라마가 아니라 예능이네요.

하숙집딸들

일단 출연진만 보아도 스크린과 tv를 오가며 한 때 잘나가든 여배우들입니다.

그리고 연기는 물론 8~9등신의 몸매와 건강미를 여전히 뽐내고 있으시고요.

이분들 평균 키가 170cm은 될 듯 합니다.

하숙집 딸들 이다해

같은 시간대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화요일 49금 예능 불타는 청춘을 이길 수 있을까?

뭐 꼭 이길 필요는 없겠죠@@


전체적으로 한동안(1~3년) 휴식기를 지내다가 나온 여배우들입니다.

결혼과 이혼,루머와 재판,열애설 등등 아마도 이런저런 것들을 털고 솔직담백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예능뿐만 아니라 영화/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으로 보고싶네요.

하숙집딸들 먹방여신

하숙집딸들 박시연

하숙집딸들 예고편에서 이미 먹방여신 박시연의 모습이 공개.

2월14일 첫방송 GO!

장신영,이다해,윤소이 세분은 32세 동갑내기네요.

요즘 미운우리새끼에서 제2의 전성기를 달리시는 박수홍씨와 이수근씨의 활약도 기대되네요. 


기냥 끝내면 섭섭~ 하숙집 딸들의 무한매력!


박시연

나이 만37세/ 키 170m

출연작 : 간기남,마린보이,사랑

최강 동안!

간기남 이후로는 통 못본 것 같은데, 모건프리먼 주연 <제7기사단>이라는 한국미국합작영화에도 나왔네요.

         

청룡영화제 박시연제28회 청룡영화제 박시연

이다해

나이:만 32세/ 키:170cm

출연작 :추노,아이리스2,불한당

그러고 보니 장혁씨와 함께 출연한 작품이 많군요.

이다해씨도 미니시리즈의 여왕답게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요즘 통 안보이더니 예능으로 컴백입니다.

장신영

나이: 만32세 키:169cm

출연작: 가시꽃,무법자 

윤소이

나이: 만32세/ 키172cm

출연작 : 아이리스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