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sbs 4부작 드라마 엑시트 여주인공 전수진 누구!

피플피플 2018. 4. 30. 18:59
반응형

sbs 4부작 드라마 엑시트(exit) hot한 배우 박호산 전수진!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종방하고 후속드라마 장혁 정려원 차주영 준호 주연의 <기름진 멜로> 5월7일 시작하네요. 그 사이에 특집 드라마로 편성된 4부작 <엑시트> !

요즘 가장 핫한 말그대로 아저씨 배우, <나의 아저씨> 첫째 형 박호산 그리고 개성있는 모델 출신 배우 전수진 주연입니다.


엑시트 줄거리

사채 일수꾼 강수(최태준) , 아버지의 빚을 떠안으며 사채업자 황태복(박호산)얽힌 인연은 강수에게 그 어떤 행복도 허락하지 않는다. 그가 첫눈에 반한 황태복의 애인 지선영(전수진), 가출한 어머니 등 행복하고 싶지만 불가능하기만 하는데... 3억이면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연구소> , 강수는 황사장 돈 3억을 훔치기로 하는데 과연 강수는 한순간이라도 행복해 질 수 있을까?

전수진 나이 1988년생 31살,  키 168cm

전수진 나이ocn드라마 보이스 전수진

최근 장혁 주연의 보이스에서 피해자 여고생으로 열연하기되 했었죠.

보시다시피 역할에 따라 여고생 역할은 물론 성숙한 성인 역할도 잘 소화해 내는 듯 합니다. 

전수진 출연작

드라마 : 상속자들, 보이스 , 추리의 여왕 , 응급남녀, 태양의 후예, 대박, 학교 등

영화 : 신의 선물 , 피끓는 청춘 , 사랑해 진영아,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등

전수진 키피끓는 청춘 전수진 박보영

영화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동하셨네요. 이종석 박세영 등 지금은 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학교2013에서 계나리 역으로 나왔었죠. 특히 응급남녀에서 인상적이었는데, 그 이후로 많은 드라마에 나왔군요.

전수진 노출신의 선물 전수진 이은우

김기덕 사단에서 제작한 문시현 감독의 <신의 선물>에서 이은우 전수진 출연합니다. 

추리의 여왕 전수진

큰 키와 개성있는 마스크 그리고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는 연기력! 앞으로 많은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 전수진 이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엑시트 박호산 !

요즘 가장 핫한 아저씨 배우~ tvn <나의 아저씨> 눈물 많은 첫째 형님!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이번주 수목(5월2일~3일) <나의 아저씨> 결방 한다고 하네요. 요즘 젤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인데.... 이선균 송새벽 박호산 세 형제의 짠내나는 형제애가 제법 중독성이 있네요. <나의 아저씨> 결방 이유가 오달수 에서 박호산 으로 배우 교체로 인해 촬영 지연이라고 하네요.  이런저런 사건들을 제쳐두더라도...

<나의 아저씨> 큰형 박상훈 역은 박호산! 정말 신의 한 수 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