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무한도전 복귀 일정

피플피플 2017. 11. 15. 12:00
반응형

MBC 파업 종료 :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무한도전 등 예능 복귀 일정

라디오스타 본방

김장겸 사장 해임으로 mbc 정상화 및 복귀한다고 하죠.

배현진 아나운서의 '김장겸 mbc 사장 해임안 가결'이라는 뉴스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듯 합니다. 

한 때는 엠비씨 9시 뉴스 , pd수첩 , 100분 토론 등 시사프로그램도 많이 챙겨 봤던 것 같은데... 아무튼 지난 몇 년간 엠비씨 등 프로그램들을 거의 본적이 없어서, 이번 kbs나 mbc 파업이 그렇게 불편하거나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그나마 mbc라는 방송국을 굴려가게 했다고 생각되는 프로들, 라디오스타 , 나혼자산다 , 무한도전 등 반가운 복귀 소식이 있네요.  

라디오스타 본방

더이상 라디오스타 스페셜 재방은 없다, 11월15일 수요일 라디오스타 본방 시작.


한줄 알았죠? 안했어요! 


라디오스타 김일우, 김승수 , 김병세 , 양익준 , 싱글남 4인방 아재들의 유쾌한 입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일우 나이 1963년생 

김병세 나이 1962년생 

김승수 나이 1971년생 

양익준 나이 1975년생.


김일우 , 양익준 씨는 이미 불타는 청춘에서 예능감을 발휘하셨죠.

위너 송민호 스페셜 mc , 그외 김국진 김구라 윤종신 오랜만에 보겠네요.




라디오스타 본방

나혼자산다 본방 재개


mbc 편성표 상 나혼자산다 11월17일 (금요일) 본방 진행된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본방

무한도전 결방 및 본방 일정


무한도전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등 방송은 하지 않았지만 이미 뉴스상으로 여러번 소개되어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쉽게 무한도전 이번주 11월18일(토요일) 방송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다음주 11월25일(토요일) 에 본방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