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요리사 이지연 cnn 평양냉면 전도사 활약

피플피플 2018. 5. 2. 00:26
반응형

80년대 하이틴스타 요리사 이지연 cnn 평양냉면 소개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 저녁만찬이었던 평양냉면 이슈입니다. 미국 cnn에서 한국 유명가수를 불러 평양냉면을 만들어보았다는데... 그 가수는 누구?

이지연 나이cnn 평양냉면 이지연

한때 가수였던 이지연 씨는 현재 미국 애틀란트에서 BBQ레스토랑 얼룸마켓을 남편 코디 테일러 씨와 운영한다고 하네요. 슈가맨에서도 나왔었죠 

짠 한때 최고의 미녀 발라드 가수였던 이지연 씨!

예전의 청아함과 미모가 여전하시군요.

이번 남북정상회담 저녁만찬으로 화제가 된 평양냉면 소개를 위해 급하게 cnn에게 이지연 씨를 섭외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요리전문가인 이지현씨가 평양냉면을 전세계적(?)으로 소개하게 되었네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한국전쟁 때 헤어지셨다는 안타까운 사연과 함께..

빨리 그날이 오기를!!!!

이지연 나이 1970년생, 동안이십니다~

가수 이지연 프로필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바람아 멈추어다오 등 다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