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한끼줍쇼 하니 '부재중 아이콘' 등극부터 북촌 한옥집 입성까지

피플피플 2017. 3. 23. 02:55
반응형

한끼줍쇼 하니 북촌 한옥집 편

한끼줍쇼 하니

한옥의 고풍스러운 정취가 있는 북촌!

몇 회전에 서촌도 갔더랬지요.

한끼줍쇼 하니

북촌 정경이네요. 서촌에 비해 식당이나 가게는 부족하지만 나름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특히 큰 한옥집이 많습니다.

한끼줍쇼 하니

한끼줍쇼 하니 호동 팀 주고니 받거니 재미나게 놉니다.

EXID 하니 때문이겠죠, 뒤에 학생인파!

한끼줍쇼 하니

한끼줍쇼 하니

한끼줍쇼 하니 드디어 "띵똥" 본격적으로 밥먹기.

너무 빨리 들어가면 프로그램이 재미없죠... 분량도 있고...

한끼줍쇼 하니

한끼줍쇼 하니

패스~ 빨리빨리 진행합니다. 요령이 있는 것 같습니다.

북촌의 한옥들은 많이 비워 있다고 합니다.

WHY?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 소음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다 이사갔다는...

골목골목에 "조용히 해주세요."라는 경고 혹은 부탁 문구가 눈에 띕니다.

한끼줍쇼 하니

어쨌든 한끼줍쇼 하니 계속 부재중이네요...

심지어 '위아래' 부르며 '저랑 같이 밥 먹을래요?" 어필했지만 천하의 EXID 하니가 거절당하기도...

시무룩.

한끼줍쇼 하니

씩씩하고 명량한 모습이 시원합니다.

위아래 위아래 기운과 정성을 모아 "띵똥"

한끼줍쇼 하니

한끼줍쇼 북촌

또 실패... 하지만 

공손하게 자신을 소개하고 한 한옥집에 입성!

전역한 지 일주일 된 청년이 밥을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한끼줍쇼 북촌

게스트하우스 겸용으로 사용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북촌 한옥은 게스트하우스가 많죠.

하지만 사드 영향으로 중국관광객이 줄었다고 합니다.

한끼줍쇼 북촌

300년 된 회하나무가 있는 한옥, 개보수를 한 집이라고 합니다.

대들보를 살려 전통 한옥의 모습을 살렸고요.

이런 집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평당 가격도 비싸겠지만 매물 자체가 없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한끼줍쇼 북촌

한끼줍쇼 북촌

아무튼 호텔조리학과 재학 중인 청년을 만나서 맛있게 한끼 먹었다고 합니다.

갓 제대한 청년이 하는 말 "군대에서 하니는 신이다"

계 탔네요~

한끼줍쇼 북촌

한끼줍쇼 하니

한끼줍쇼

이상 한끼줍쇼 하니 북촌 편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