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TVN 월화드라마 그거너사 홍서영 누구? 보이시한 숏커트 뮤지컬 신예

피플피플 2017. 3. 21. 21:25
반응형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거너사 홍서영 섹시디바 채유나 역

홍서영

아오키 코토미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원작 만화가 있네요.

그거너사 드라마 방영 기념으로 원작 만화 무료보기도 하네요.

홍서영

어디선가... 본 적 없는 홍서영

홍서영 나이 1995년생.

오스카 와일드 소설 도리안 그레이 초상을 원작으로 한 <도리안 그레이> 뮤지컬에서 여주인공을 발탁.

당시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시빌 베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도리안 그레이 (김준수 역)의 사랑하는 연인입니다. 

홍서영

숏커트 이미지와 전혀 다르군요.

짧은 커트머리가 보이시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네요.

그거너사 주연은 아니지만, 키도 크시고 신선한 마스크가 반갑습니다.

게다가 노래도 잘 부른다고 하니,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네요.

홍서영

홍서영

홍서영사진출처 홍서영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홍서영 인스타그램사진출처 홍서영 인스타그램

홍서영

홍서영 뮤지컬 노래 실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