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사랑의 온도 길은혜 채소영 (원작,인물관계도)

피플피플 2017. 9. 18. 19:11
반응형

사랑의 온도 원작, 인물관계도 길은혜 채소영 누구?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9월18일 첫방을 앞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오프라인에서 만나게 된 작가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스프' 등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애정 가족 편)


주인공 서현진-양세종 커플 그리고 조보아 김재욱 4각 러브라인이 형성되네요.

서현진(이현수) 친자매 길은혜(이현이) , 이미숙, 동거남 민다니엘(?) 등 궁금한 캐릭터들이 다수 있는 듯 합니다.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사랑의온도 인물관계도 (직장 편)


sbc방송국과 굿스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황석정 류승수 류진 등 주연급에 가까운 감초들이 대거 나오네요. 굿스프의 홍일점 의리있는 임수정 역에 채소영 나옵니다.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사랑의 온도 원작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하명희 작가


하명희 작가는 의학드라마 '종합병원' '사랑이 꽃피는 계절' '사랑와 전쟁' '따뜻한 말 한마디'등을 집필한 드라마작가 경력이 있군요. 2014년 화제가 되었던 <응답하라 1994>와 동시대 배경으로 전개되는 이 소설에서 소통의 수단은 pc통신이라고 합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면 2012년 (5년전) 설정이 나오는데, 시대배경이 원작의 1990년대일지는 모르겠네요.

길은혜 나이

사랑의 온도 길은혜 (서현진 동생 역)

길은혜 나이 1990년 생 / 키 165cm

길은혜 나이캐리어를 끄는 여자 길은혜

길은혜 데뷔 : 텔 미 썸딩 (1999년) , 해독제는 없다 , 탈출 

드라마 : 학교2013 , 오렌지 마말레이드 , 별난 가족 ,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

길은혜 나이

길은혜 나이




작년에 최지우 나왔던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과감한 수영복 의상으로 이슈가 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강한 역할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사랑의 온도 어떤 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길은혜 나이

길은혜 나이학교2013 길은혜

학교2013 나왔던 분들이 요즘 상승세인 것 같습니다. 신혜선 박세영 남하나 등 포스팅한 분들이 많네요.

길은혜 비키니

길은혜 화보 비키니 몸매

길은혜 비키니

길은혜 인스타그램 지방선거 투표 인증

길은혜 비키니


사랑의 온도 채소영 키 

채소영 나이 1990년생 / 키 170cm 

채소영 키

170cm 큰 키 채소영 ,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키가 큽니다. 영화 한공주 천우희 함께 주연(조연)을 맡았습니다. 당시 김소영 이었는데, 성을 바꾸었네요. 채소영 길은혜 나이 1990년생 동갑내기 입니다~

한공주 채소영

영화 한공주 자체가 워낙 무겁고 힘든 내용이었는데, 당시 극에서 천우희 만큼 부각은 못되었지만, 맡은 역 자체가 상당히 비극적이고 힘든 자살한 친구 역이었던 것이 사진을 보니 기억이 나네요.

채소영 나이

채소영 키

서현진 조보아 주연들 사이에서 두 조연 길은혜 채소영 활약을 기대합니다.

일단 사랑의 온도 본방사수~

길은혜 몸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