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아이돌학교 8회 방송시간 변경(하영 새롬 요가)

피플피플 2017. 9. 8. 20:19
반응형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변경(하영 새롬 요가방송)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아이돌학교 8회 방송시간 변경

목요일에서 금요일 밤 11시로 변경

아마도 쇼미더머니 끝나고 그 시간대로 옮긴 것 같네요.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현재 아이돌학교 순위 (1위~9위)

송하영 이새롬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이서연 유지나 이채영 이해인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아이돌학교 순위(10위~28위)

백지현 조유리 김은서 나띠 조영주 이유정 빈하늘 이시안 등...


10위권 경쟁이 치열한 것 같네요. 3단계 상승 등 룰이 다양해서, 사실 감 잡기가 힘든 것 같기도 합니다.

지난 7회에서는 무대공연 없이 소통방송(vj 먹방 겜방 등)을 했는데, 조영주 이유정 , 송하영 이새롬 방이 갠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아이돌학교 8회는 트와이스 등 실제 걸그룹과 만나는 아이돌 연수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학기말고사, 연수... 이름도 참 자~알 붙이네요. 하위권이지만 아이돌학교 다크호스(?) 이시안 김주현 기대됩니다!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아이돌학교 jyp 출신 박지원 나띠 이채영 등 트와이스 만남. 

 

아이돌학교 8회 셀프캠




하영 새롬 live 요가방송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두 분 다 예쁘고 인기도 많지만 재능도 많네요. 플라잉요가 난위도가 상당합니다.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아이돌학교 방송시간

아이돌학교 7회 하영 새롬 요가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