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라디오스타 송경아 몸매 갑 모델 포즈!

피플피플 2017. 6. 21. 21:43
반응형

라디오스타 송경아 몸매 갑 모델 포즈!

6월21일 라디오스타 S라인 최강 몸매 모델 편

송경아 한혜진 이소라 유라 출연

송경아

딱 누가 봐도 모델, 이탈리아 남성들이 따라다니는 한국 최고의 모델 송경아 몸매

2개월 만에 라디오스타 다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달심 한혜진 , 한국 모델 대모(?) 이소라 , 걸스데이 유라 함께 출연합니다.

송경아

몽골인 느낌?? 쌍꺼풀 없는 가느다란 눈매가 매력적입니다.

송경아

라디오스타 송경아 


라디오스타 김구라의 웃긴 포즈 요구에 송경아 하이패션 포즈 3종 선보인다고 합니다.

송경아


송경아

송경아 나이 1980년생 , 38살

키 179cm

송경아

송경아 하이패션 모델 화보


몸매 포즈 카리스마 표정 ... 어느 하나 부족한 게 없어보입니다. 

38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하군요...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엄청 관리하시겠죠.

송경아




송경아

송경아

마이 스타일 로드 , follow 미 , 아이 엠 어 모델 , 마이리틀텔레비젼 snl 등 tv 방송 프로그램 등 활동

근데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도수코 더 이상 안하나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송경아

송경아 결혼 출산 남편


아이 엄마라는거... 우째 이런 몸매를 유지하시나요!!!

2012년에 미국에서 교포사업가와 결혼하여 작년에 따님을 출산 하셨다고 하네요.

남편 분이 맥주제조 관련 사업가라고 하네요.

송경아

송경아 배두나 절친


요즘 비밀의 숲에서 나오시는 배우 배두나 절친이라고 하네요.

배두나 패션 감각이 남다르시죠. 키 차이가 좀 나지만 그나마 두 분 어울리네요.

다른 연예인과는 엄청 차이가 나더군요;;

송경아


관련글☞ 비밀의숲 배두나 신혜선 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