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비밀의숲 인물관계도 (조승우 배두나 그리고 신혜선 키)

피플피플 2017. 6. 3. 21:45
반응형

비밀의숲 인물관계도 , 조승우 배두나 그리고 신혜선 키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숲 조승우 배두나 주연의 스릴러 추적극 (시카고 타자기 후속 드라마)

방송일 6월10일 앞두고 스페셜 특집으로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 등 5명의 인터뷰와 관전포인트 등을 소개하는 <비밀의숲 더 비기닝> 6월3일 방송됩니다.

비밀의숲

비밀의 숲 줄거리 및 기획의도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조승우)와 정의롭고 따뜻한 열혈형사 한여진가 검살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스릴러 추적극.


작년에 장혁이 나왔던 감정이 없는 사이코패스 천재 외과의사 이야기 <뷰티풀마인드> 의 검사버전 같기도 하고, 암튼 요즘 워낙 검사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좀 식상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조승우 배두나 좋아하는 영화배우들의 조합인지라 안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비밀의숲

연출 : 안길호 감독 / 극본 : 이수연 작가

요즘 웹툰이나 원작을 드라마나 영화로 만드는 추세인데, 비밀의숲 웹툰 혹은 원작은? 딱히 찾지 못함.

이수연 작가 ? 정확한 프로필을 찾지 못했지만 아마도 예전에 방송했던 tvn 리얼스토리 묘 라는 프로그램 작가가 아닌가 조심스레 예상해 봄, 아니면 영화 해빙 감독이 이수연인데... 요분은 아닌 것 같고.

비밀의숲

안길호 감독은 김희애가 열혈 아줌마 형사로 나왔던 sbs <미세스 캅> 공동연출 했네요... 음... 설마

암튼 조승우 배두나 외에도 떠오르는 여배우 신혜선 , 유재명 , 이준혁 , 이경영 , 윤세아 등 베테랑 배우들이 출연하는 아주 기대되는 스릴러 추리 추적극이 기대됩니다.


유아인 임수정 최고의 영화배우들이 나왔던 tvn 시카고 타자기 후속 드라마 비밀의숲 , 과연 흥행몰이를 할 수 있을지, 시카고 타자기 시청률 약 2% , 호화캐스팅과 기대에 비해 다소 낮은 시청률이었는데 , 조승우 배두나 라인은 어떨지! 


비밀의숲 인물관계도

비밀의숲 인물관계도비밀의숲 인물관계도

용산서 강력계 경위 한여진 역 배두나 비밀의숲 인물관계도

타협은 없다! 경찰대 출신 강력계 형사 한여진 , 극중 서부지검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며 살인사건을 조사해 나간다. 

비밀의숲

배두나 나이 1979년생 (39세) 키 171cm 

모델로 데뷔 후, 드라마 영화를 통해 배우로 활동 현재는 헐리우드 영화 및 미국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월드 스타!

개인적으로 링에서 정말 무서웠던 귀신 역이 떠오르네요. 뿐만아니라 봉준호 감독의 장편 데뷔작 플란다스의 개 , 박찬욱 감독의 복수는 나의 것 , 청춘 , 도희야 등 최고의 감독들의 영화는 물론 파격적인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이제는 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했다는~

비밀의숲센스8 배두나

특히 매트릭스의 위쇼스키 남매(원래 형제였죠)가 연출한 넷플릭스 미드 센스8 시즌1, 2에서 나오면서 확실히 헐리우드에서 자리를 잡은 듯 합니다. 그외 클라우드 아틀라스(짐 스터게스 주연) , 주피터 어센딩,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일본영화 공기인형 등에 나왔습니다. 함께 출연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는 짐스터게스와 연인으로 발전하기도 했죠. 

배두나센스8 배두나

센스8 많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입니다. 우리나라 배우 마동석 이경영도 나와서 이슈가 되었죠.

sf판타지 미드 센스8 아직 보지 못했지만 봉준호감독의 옥자가 넷플릭스 나오면 진지하게 넷플릭스 한달 구매를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이참에 센스8 시즌2까지 달려보게요~ (넷플릭스 무료 한달은 이미 사용)

배두나배두나 인스타그램

헐리우드 스타 답게 세계적인 인맥을 보여주는군요.


태퐁이 지나가고,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의 일본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공기인형 노출

정말 파격적인 노출 씬을 소화해 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가 기대한 것 만큼 재미있지는 않더라구요. 예술영화라서 그런가... 아무튼 영화와 연기를 위해서는 노출이나 힘든 연기를 마다하지 않는 진정한 배우인 것 같습니다.

배두나공기인형 배두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 <플란다스의 개> <복수는 나의 것> !

워낙 매력적인 역할을 많이 맡으신 것 같습니다. 특히 괴물에서 양궁 국가대표 역은 최고!

배두나봉준호 감독 플란다스의 개

배두나봉준호 감독 괴물

배두나 패션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큰 키에 개성있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and 패션감각까지~

배두나

2017년 개봉예정작 송강호와 함께 주연한 영화 마약왕도 기대가 되네요. 

배두나

배두나




다음은 배우 신혜선 몸매

신혜선

형사3부 검사 영은수 역 (신혜선)

명문가 출신의 자존심 세고 도도한 수습 검사. 법무부장관에서 물러난 아버지는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후배검사들에게 조사를 받고, 그런 충격으로 알코올 의존증이 있다. 영은수는 자기 아버지를 그렇게 만든 차장 밑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데...

신혜선

신헤선 나이 1989년생 , 신혜선 키 171cm

이미지 보다 키가 많이 크시군요. 오! 다시 보니 8등신의 몸매 같기도 합니다.

신혜선

신혜선

라디오스타 등 예능에도 출연해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죠.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의 키스신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교처세왕 , 오 나의 귀신님 , 영화 검사외전 아이가다섯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것 같습니다. 드라마 비밀의숲 좋은 활약 기대하며 김명민 변요한 신혜선 주연의 영화 하루 곧 개봉을 앞두고 있네요.

신혜선

신혜선 고등학생 시절 , 교정기 낀 전지현... 음 아무튼 예쁘시군요^^


<비밀의숲 더 비기닝> 예고편 


비밀의 숲 롱버전 트레일러 (예고편)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