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7일의 왕비> 단경왕후 신씨 박민영 아역 박시은

피플피플 2017. 5. 31. 10:29
반응형

7일의 왕비 박민영 아역 박시은 (박남정 딸)

kbs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줄거리>

단 7일 조선의 가장 짧은 기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로맨스 사극 러브스토리! 단경왕후 신씨 역으로 박민영 캐스팅! 

박민영 아역은 박남정 딸 박시은 양입니다. 이미 <육룡이 나르샤> 에서 정유미 아역 연희 역을 잘 소화해 냈었죠!

박시은

7일의 왕비에서는 남장을 한 도련님으로도 나온다고 하니 박시은 연기변신이 기대됩니다.

붕어빵에 나올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폭풍성장하였네요. 곧 성인연기자로 성장하여 주연배우로 활약할 것 같은 예감. 

박시은

단경왕후 신씨는 연산군과 매부지간이 권세가 신수근의 딸로 태어나 13세에 진성대군과 혼인. 이후 왕으로 추대된 중종(진성대군)은 신씨를 사저에 홀로 두고 입궐했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신수근은 반정세력에 의해 죽음을 당하고, 중종이 신씨의 왕비 책봉을 서두르자 반정공신들은 신씨가 아버지의 복수를 할 것이 두려워 합니다. 이에 신씨의 왕비 책봉에 반대하게 되고, 결국 중종 즉위 8일 만에 페서인이 되어 궁궐을 떠나게 된다는...

박시은

대략 어떤 내용일지 감이 오네요. 아무래도 사극이다 보니 약간의 역사적 배경상황을 알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박시은

고전적인 사극이 잘 어울리는 <7일의 왕비> 박민영 박시은 , 두분다 피부미인입니다. 자매같은 분위기!? 이모 조카 같기도 하고요 암튼 어울립니다.

성균관 스캔들 이후 두번째 사극, 7일의 왕비 단경왕후 신씨 신채경 역의 박민영 그리고 아역 박시은 수목드라마를 점령할지 기대해 봅니다

박시은

그리고 박민영 중국 활동도 기대됩니다. 2017년 60부작 중국드라마 <금의야행>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네요.

사극 전문배우로 등극할지...

박시은

박시은

박시은 나이 2001년생,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 아버지 박남정

붕어빵 시절 모습입니다. 전설적인 최고의 댄스가수 박남정의 끼를 물려받아 이때부터 가능성이 보였던 것 같습니다.

박시은

박시은

박시은 닮을꼴 연예인은?  박보영 

그러고 보니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닮았습니다.

특히 쌍커풀 없는 시원한 눈매가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박시은

박시은




박시은

7일의 왕비 박민영 아역 , 오만과 편견 백진희 아역 , 육룡이 나르샤 , 굿와이프 , 내일은 실험왕 , 영화 오늘의 연애 , hsbc 유자식 상팔자 등 예능과 드라마 영화를 오가며 활동을 하고 있네요.

박시은

박남정 키가 164m , 딸 박시은 키 165cm 정도인 것 같은데, 점점 길쭉해 지는 것 같습니다. 

박시은

박시은

박시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