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칸영화제 영화 비가일드 - 니콜 키드먼 엘르 패닝 파격변신

피플피플 2017. 5. 25. 23:12
반응형

영화 비가일드 - 매혹당한 사람들 (the beguiled)

제 70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한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비가일드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니콜 키드먼 , 커스틴 던스트 , 콜린 파렐 그리고 엘르 패닝 , 6월 미국개봉을 앞두고 있다는데, 국내개봉 여부나 시기는 아직 모르겠네요. 당연히 국내개봉이 되겠죠. (비가일드 예고편)

비가일드 리메이크 및 원작

원작 토마스 컬리난 작가의 <매혹당한 사람들> 

1971년 클린트 이스트우드 주연의 매혹당한 사람들 리메이크작!

비가일드

비가일드 감독 소피아 코폴라

소피아 코폴라 감독 / 세계적인 거장 영화 <대부>의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딸. 니콜라스 케이지와는 사촌지간이라고 하네요. 섬웨어 , 마리 앙투아네트 등 제작 및 연출.

비가일드

비가일드 줄거리 및 결론

1971년작은 남북전쟁 때 부상을 입은 북군 존은 (클린트 이스트우드) 한 소녀에 의해 목숨을 구하게 된다. 소녀는 존을 자신의 여학교로 데려가고, 여학생들과 교사들은 존을 간호하게 된다. 존은 건강을 회복하게 되지만 여자들은 존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고, 급기야 그를 성적노리개로 이용한다는... 다소 파격적인 내용이다. 학교는 질투와 분노 기만으로 가득차고, 급기야 교장은 존을 떠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다리를 절단하는데... 당시 크게 흥행은 못했지만 패미니스트 등 여성이라는 주제를 담은 문제작이 아닐 수 없음.

비가일드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의 출연

언니 다코타 패닝을 뛰어 넘은 엘르 패닝 , 연기력과 아름다움을 다 가진 헐리우드와 유럽을 매혹시키는 최고의 기대되는 배우! 그리고 이번 70회 칸영화제에 무려 4편의 영화(드라마)에 출연한 니콜 키드먼. 그녀의 열정에 박수를! 단연 이번 칸영화제의 주인공은 니콜 키드먼이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그외 아역배우 출신 연기파 배우 커스틴 던스트 등 최고의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비가일드

여성감독과 개성강한 여배우들(니콜 키드먼 , 엘르 패닝 , 커스틴 던스트)의 파격적인 <매혹당한 사람들> , 어떤 영화일지 기대가 됩니다. 당연히 청불이겠죠???

비가일드

약 46년만에 리메이크 되는 매혹당한 사람들 , 46년 전의 클린트 이스트우드 와우!!

비가일드 뜻 : 속이는 , 기만하는 , 유혹하는 등의 뜻이네요. 1971년에 <매혹당한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국내에 소개되었지만 2017년 리메이크작 제목은 아마 <비가일드> 가 되겠죠.  

비가일드

여자들에게 둘러쌓여 있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 웬지 으시시합니다. 리메이크작에서는 콜린 파렐이 이 역할을 하겠네요. 웬지 세라 워터스 소설 핑거스미스를 리메이크한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가 떠오르네요. 괜히 그냥... 비교해 보고 싶네요.

비가일드


엘르 패닝 나이 : 1998년생 (만19세) , 키 172cm

작품성 , 대중성 , 상업성 가리지 않고 많은 좋은 영화에서 자신만의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엘르 패닝

 영화 어바웃 레이 , 네온 데몬 , 트럼보 등 아역배우에서 성인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하고 있죠.

비가일드

특히 너무 파격적이라 끝까지 보기 힘들었던 영화 네온 데몬에서는 상당히 놀랐습니다. 69회 칸영화제의 문제작! <엘르 페닝>의 아역 이미지를 완전히 벗음 물론, 어린 나이지만 그녀의 영화에 대한 진지한 열정과 도전이 표현되었다!? 암튼 대단한 배우가 될 것 같네요 

비가일드




비가일드

비가일드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속한 영화 <하우 투 코크 투 걸즈 앳 파티> 에서 아주 펑키한 두 여자 , 바로 니콜 키드먼과 엘르 패닝이 함께 출연합니다. 이 두 분이 이번 칸 영화제를 휩쓸 것 같네요.

비가일드

니콜 키드먼 주연의 칸 영화제 진출작 4편 

비가일드 (경쟁부문)

더 킬링 오브 어 세이크리드 디어 (경쟁부문)

하우 투 코크 두 컬즈 앳 파티 (비경쟁 부문)

탑 오브 더 레이크 (칸 영화제 70주년 기념 부문)

비가일드

탑 오브 더 레이크는 선댄스 채널에서 만든 미드인 듯 합니다. 

2013년 시즌1이 방송되었고, 2017년 시즌2가 방송예정인 듯 합니다. 

탑 오브 더 레이크 시즌2에 니콜 키드먼이 출연합니다. 이미 <hbo 빅 리틀 라이즈>에도 출연했지요.

탑 오브 더 레이크 줄거리는 한 마을에서 어린 소녀가 자살하게 되고 이에 의문을 품은 형사가 수사를 한다는 내용. 웬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