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V

김옥빈 동생 채서진 본명 김고운 , 미녀자매 인증

피플피플 2017. 6. 10. 16:34
반응형

김옥빈 동생 채서진 본명 김고운 , 미녀자매 인증

세 자매 중 장녀인 김옥빈 , 그리고 막내동생 채서진 (본명 김고운) 칸 영화제에서 탁월한 두 자매의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악녀> 칸 진출과 김옥빈 하드보일드 액션이 이슈가 되면서 , 동생 채서진 <악녀> 홍보대사로 나서고 있다고 하네요.

채서진

채서진 김옥빈 나이 차가 7살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나이차가 꽤 나네요.

김옥빈 나이 1987년생 , 채서진 나이 1994년생.

중간에 김옥경이라는 둘째 동생이 있다고 하는데 이분도 당연히 한 미모 하시겠죠.

채서진

채서진

자매의 데뷔

채서진 본명 김고운 , 2015년 부터 영화 초인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 커튼콜 등 활동하고 있지만 

서지혜 지현우 김옥빈 주연의 2005년 mbc 수목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에서 아역배우로 나옵니다. 

바로 극중 김옥빈 아역배우로 나온다는 사실... 와~ 닮긴 닮았나 봅니다.

김옥빈 데뷔는 2005년 여고괴담4 였는데요, 데뷔가 이렇게 오래된지 몰랐네요.

채서진

김옥빈 키 167m , 채서진 키 166cm

두분다 늘씬한 몸매와 미모 그리고 연기까지 되는 자매배우네요.

채서진

악녀 , 고지전 , 박쥐 ,시체가 돌아왔다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역들을 완벽히 소화해 낸 

자타공인 액션 여배우의 동생 김고운 언니만큼 휼륭한 연기자가 될 수 있을까요!

채서진

독립영화(단편영화) 여자들 , 부끄럽지만 등 출연.

특히 2016년 개봉작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 커튼콜 등을 통해 

차세대 연기자로 인정받는 것 같네요.앞으로 활약이 기대됩니다.

채서진

김옥빈

채서진 인스타 수영복 몸매 

김옥빈김옥빈




김옥빈

김옥빈

김옥빈

사진출처 채서진 인스타그램

반응형